아이폰6플러스, 렌즈확장킷 "OlloClip 4in1" 레이트어댑터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은 정말 잘 나온다고들 이야기 합니다. 실제로 그렇기도 하고, 아이폰 화면이 너무 깨끗하고 예뻐서 더 잘 나온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어쨌든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들은 오늘도 수천만장이 sns에 올려지고 소비되고, 저장되고, 남게 됩니다.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으면서 가장 불만(사실, 스마트폰의 불만)이 화각입니다. 왜냐하면 단렌즈이기 때문에 고정된 화각에 대한 불만은 누구나 갖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광각에 대해서는 더 큰 미련이 남습니다. 그나마 망원은 디지털 줌을 통해 살짝은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러한 화각의 갈증을 채워주는 것이 바로 렌즈킷들입니다. 
올로클립은 킥스타터로 출발한 미국의 아이폰 렌즈킷 전문 기업입니다. 이 회사에서 만든 제품군들은 다양한데요. 솔직히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애플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중에 있는 4in1렌즈킷으로 구입했습니다. 와이드+어안+매크로(10X)+매크로(15X) 이렇게 4가지 촬영이 가능한 렌즈가 하나의 클립에 들어가 있는 것이죠. 매크로는 포커스 조절은 불가능하구요. DSLR로 치면 리버스매크로와 같이 몸줌을 통해서 포커스를 맞춰야 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찍은 사진들 한번 보시죠.

1. 일반 사진
- 아이폰 HD렌즈에 아무 것도 달지 않은 순정상태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2. 올로클립_와이드렌즈
- 넓게 보이네요. 같은 자리에서 촬영했습니다.

3. 올로클립_어안렌즈
- 동그랗게 귀여운 사진이 되었네요.

4. 매크로 10X
- 와이드 렌즈에서 바깥쪽 렌즈롤 돌려 빼내면 위 사진과 같이 매크로 사진을 촬영할 수 가 있습니다. 여기서 더 들어가 보고 싶은가요? 그럼 어안렌즈를 돌려 빼내고 촬영해 보세요.

5. 매크로 15X
- 어안렌즈에서 겉렌즈를 돌려 분리한 다음 촬영하게 되면 이런 사진을 촬영할 수가 있습니다. 보통 아이폰으로는 도저히 촬영할 수가 없는 사진이죠. 15배로 확대 촬영한 다른 사진들 좀 볼까요?


생각보다 훨씬 더 좋은 품질의 사진을 만나게 해 주네요. 가격은 조금 부담되지만, 구입후 목이나 가방에 달랑거리며 들고 다니다가 꼭 필요한 순간을 몇 번 만나게 된다면 그렇게 아까운 돈은 아닐 것 같습니다. 

아이폰6플러스에 부착하기 위해서 올로클립에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는 플라스틱 어댑터를 빼고 별도로 들어가 있는 어댑터로 교체해 주셔야 하는데요. 교체하고 난 후, 전면부와 후면부를 슬라이드 방식으로 오가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럼, 올로클립을 부착한 아이폰6플러스, 동영상은 어떻게 보일까요? 아래 영상을 확인해 보세요~^^



아이폰의 카메라 기능을 확장시켜주는 올로클립. 가격만 착하다면~ 


구글 중앙광고 new


통계 위젯 (블랙)

28
92
1568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