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Star, 이젠 백아연의 시대?! 뮤우직

나가수 퇴출 이후로 KPOP STAR를 자주 보고 있습니다. 지난 주부터 생방송 무대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는데요. 녹화분에서는 보지 못했던 참가자들의 긴장하는 모습이 오히려 더 신선한 자극을 주었습니다.

지난 주 시청을 하면서 몇가지 재밌는 관전 포인트를 발견했는데요. 첫째는 이승훈 군. 과연 준결승까지 갈 수 있을까? 그리고 박지민, 이하이 계속 라이벌인가? 백아연은 과연 우승할 수 있을까...?

오늘은 백아연 양의 압승 같았습니다. 물론, 사전점수와 전화점수가 합쳐져서 총점이 매겨지고 이는 이하이 양이 다소 높았지만, 생방송 분위기만 본다면 백아연의 압승였습니다. 양현석씨나 박진영씨 모두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예상할만큼 인상적인 무대였다는 극찬을 들었죠. 조성모의 '아시나요'를 부른 백아연 양은 시종일관 차분한 모습과 자신있는 발성으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산 것 같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이름이 KPOP임을 감안하면 가장 한국적인 노래를 우리의 정서로 풀어내 그 목소리로 담아 나른다면 백아연 양이 우승 욕심을 내지 말라는 법도 없을 것 같습니다.

이미쉘 양은 여전히 성대결절이 완벽하게 회복하지 않아 아쉬웠고, 이승훈 군도 이렇다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채 빅8으로 자리를 옮겨갔습니다. 일주일에 한명씩 탈락이 되니까 앞으로 1명만 남을 날은 아직도 7주후가 되겠네요. 이날 두번째 생방 무대에서는 김나윤 양이 탈락의 쓴 잔을 들었습니다.

다음 주에는 또 어떤 미션수행을 하며 멋진 노래들을 선물할 것인지 다시 한번 기대해 봅니다.

핑백

  • 이글루스와 세상이 만났습니다 : 2012년 03월 15일 2012-03-15 18:19:12 #

    ... 억의 '워크맨' [네이트] 편하게 누운 자세가 꼭 '스파이더맨' 같은 고양이 [네이트] 시선을 사로잡는 신기한 빌딩으로 가득했던 베이징 [네이트] 지난주 'K팝스타'에서 강력하게 떠오른 우승 후보 ... more


구글 중앙광고 new


통계 위젯 (블랙)

28
92
1568150